2021, 2022, 2025 년 Uniswap 가격 예측 (UNI)

다른 코인을 거래하고 교환하는 것은 힘들고, 혼란스럽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저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토큰을 교환하거나 교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매우 쉬운 프로토콜이 있다면 좋지 않을까요? 아, 기다려. 있습니다! Uniswap이라고하며 토큰은 UNI입니다..

이 프로젝트와 토큰이 2020 년 9 월에 출시되었을 때 소문이 났다고 말하는 것은 과소 평가입니다. 토큰이 몇 시간 만에 여러 거래소에 상장되었고 거래량이 하루에 50 억 달러 이상에 달하는 등 이전 프로젝트에 대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그런데 왜? 모두를 흥분시킨 Uniswap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는 그 질문에 답하고 UNI 토큰이 왜 계속해서 낙관적인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토큰에 대한 장단기 Uniswap 가격 예측을 제공하려고 시도합니다.

Uniswap 가격 예측

Uniswap 역사적 가격 분석

탈 중앙화 거래소 (dex)는 2018 년부터 있었지만 2020 년이 되어서야 UNI 토큰이 탄생했습니다. 9 월 16 일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초기 가격은 3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둘러싼 사나운 과대 광고 때문에, Uniswap CoinMarketCap에 따르면 가격은 2020 년 9 월 19 일까지 $ 7.00까지 대폭 인상되었습니다..

과대 광고와 흥분이 풀리기 시작한 후 가격도 떨어지기 시작했지만 다른 토큰보다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지 않았으며 사후 최저치도 아니 었습니다. CoinGecko에 따르면 가격이 인상되기 전인 2020 년 9 월 17 일의 사상 최저치는 $ 1.03이었습니다. CoinMarketCap은 같은 날 0.4190 달러로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진정되고 쇠퇴하기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사상 최고가 인 $ 8.44를 경험했습니다..

UNI의 가격은 몇 달이지나면서 계속 하락했지만, 2020 년 상승세 덕분에 가격이 다시 천천히 상승하기 전에 2 달러 이하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UNI는 $ 5.00의 가격으로 2020 년을 마쳤습니다. 그 이후로 계속 증가하여 지금은 이전 사상 최고치를 능가 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현재 가격, 시가 총액, & 공급 세부 정보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UNI 토큰 1 개의 가격은 현재 $ 7.44입니다. 현재 전체 암호화 시장에서 20 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가 총액 현재 유통중인 UNI가 277,250,381 개이고 $ 2,070,905,210. 최대 공급량은 1,000,000,000입니다..

uniswapUniswap (UNI)

순위 : 8$ 31.44 가격 (BTC) Ƀ0.00062300 시가 총액$ 16.46 B 볼륨$ 1.58 B24h 변화 11.42 % 총 공급 1,000.00 M UNI

Uniswap (UNI) 미래 가격 예측 예측

Uniswap에 대한 과대 광고가 진정으로 진정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갑 투자자는 현재 UNI 토큰을 매우 낙관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인기를 감안할 때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020 년 9 월 초에 포크를 경험했을 때도 라이벌이자 논란의 여지가있는 Sushiswap이라는 덱스를 탄생 시켰습니다. 자동화 된 마켓 메이커 (AMM)은 암호 화폐 시장에 막 진입하는 모든 신규 사용자를위한 덱으로 계속 활용도가 높습니다..

단기 예측

AfterPriceChange
1 개월 $ 10.48 40.97 %
2 개월 $ 12 61.45 %
3 개월 $ 10.09 35.78 %
6 개월 $ 10.6 42.6 %
일년 $ 11.11 49.39 %

장기 예측

AfterPriceChange
2022 년 $ 12.15 63.37 %
2023 년 $ 13.7 84.28 %
2024 년 $ 20.37 173.98 %
2025 년 $ 24.84 234.06 %

Uniswap 가격 예측 2021

2021 년의 가격 전망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연말까지 모든 UNI 호 들러는 현재 가격보다 49.39 % 인상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iswap 가격 예측 2022

가격이 계속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2022 년은 더욱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6 월에는 모든 투자자가 거의 두 배의 가격 인상을 기대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Uniswap 가격 예측 2025

2025 년은 매우 긍정적 인 것 외에는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현재 가격에서 평균 194.45 %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다 좋은 투자 Uniswap?

여러 가격 예측 소스를 검토하고 프로토콜의 기본 사항을 검토 한 후 Uniswap에 대한 투자가 좋은 투자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토큰에 대한 과대 광고가 상당히 감소했지만, 그것이 토큰에 대한 수요도 감소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지갑 투자자, 디지털 코인, 트레이딩 베스트 등은 모두 UNI의 매우 긍정적 인 가격 전망을 예측했습니다. 프로토콜과 토큰의 펀더멘털을 볼 수있는 기회가 생기면 왜 그런지 알기 어렵지 않습니다..

Uniswap 구매 방법?

UNI는 여러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Binance, Coinbase Pro, Uniswap dex 자체 (V2), Bithumb 등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소 중 상당수는 UNI 유동성이 높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가격 하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CoinMarketCap으로 이동하거나 코인 게코 UNI를 나열한 거래소의 전체 목록을 얻으려면.

Uniswap에 대한 추가 정보

Uniswap이란?

Uniswap은 사용자가 두 가지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분산 형 교환 플랫폼 (DEX)입니다. 토큰을 다른 사람과 교환하거나 교환하거나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교환 또는 교환하려면 먼저 플랫폼의 교환 섹션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플랫폼을 지갑과 연결하고 스왑하려는 토큰을 클릭하고 최소한의 수수료를 지불하면됩니다! 그렇게 쉽습니다.

사용자는 유동성 섹션으로 이동하여 플랫폼에 유동성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기존 풀에 유동성을 추가하거나 고유 한 유동성 쌍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토큰을 교환 할 때 지불하는 수수료는 유동성 공급자에게 전달되며, 유동성 제공량에 비례하여 수수료의 0.30 %를받습니다. 이제이자 인 이러한 수수료를 인출하려면 사용자는 유동성을 추가 한 토큰을 인출해야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렇게 간단합니다.!

하지만 공정한 경고입니다! 유동성을 추가하는 사용자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임포 넌스 손실.  그게 뭐야? 유동성 공급자가 가격 차이로 인해 손실을 입을 때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손실은 토큰 가격 중 하나가 저절로 완화 될 때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보증이 아니며 영구적 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Uniswap dex는 2018 년 11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자동화되고 스마트 계약에 따라 Uniswap은 최초의 탈 중앙화 거래소를 괴롭힌 많은 초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020 년 9 월 16 일, 프로토콜은 많은 과거 사용자에게 UNI 거버넌스 토큰을 발행하기 시작하면서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이로 인해 수익성이 증가하고 모든 토큰 UNI 보유자가 프로토콜의 거버넌스에 대해 발언권을 가질 수있게하여 추가 분산화를 제공합니다.

보상 및 거버넌스 토큰으로서의 UNI

Uniswap이 처음 만들어 졌을 때는 토큰이 없었고 유동성을 제공하는 것 외에 다른 인센티브가 많지 않았습니다. 스시 스왑 포크와 뱀파이어 채굴 방식 이후에만 Uniswap이 자체 토큰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UNI.

공급량의 상당 부분이 개발자와 투자자에게 전달되었지만 Uniswap이 발행 된 전체 10 억 개의 UNI 토큰 중 15 %가 에어 드랍되어 과거 기록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제공 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2020 년 9 월 1 일 이전에 uniswap을 사용했습니다. 이로 인해 모든 주소에서 400 UNI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역사적 유동성을 제공 한 사람은 제공 한 시간과 양에 따라 비례 배분을 에어 드랍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체 공급량의 15 %에 불과했습니다. 일부 UNI를 손에 넣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거래소에서 구매하거나 유동성을 제공해야했습니다. 후자를 수행하는 사람은 누구나 UNi로 보상 할 유동성 풀이 4 개뿐입니다.

  • ETH – USDT (테더)
  • ETH – USDC
  • ETH – DAI
  • ETH – WBTC (랩핑 비트 코인)

이 프로그램은 2020 년 11 월 17 일까지 2 개월 동안 만 실행됩니다.하지만 훨씬 더 많은 양의 UNI를 보상 받으려면 상당히 많은 양의 ETH 또는 스테이 블코 인을 공급하거나 아주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소에서 UNI를 구매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여 수요가 생성되어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따라서 Uniswap과 관련하여 암호 화폐 커뮤니티에 얼마나 많은 흥분이 있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Uniswap은 사용자에게 유동성을 제공하고 프로토콜 관리에 참여하는 보상으로 사용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UN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UNI 보유자는 Uniswap이 어떤 방향으로 가고 싶은지 말할 수 있습니다. UNI 총 공급량의 약 1 %를 보유한 기업은 제안서를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거버넌스에 대한 발언권을 가진 사람들은 프로토콜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거래량을 늘리고, 토큰에 대한 추가 수요를 창출하도록 인센티브를받을 것이며, 이는 분명히 가격이 상승 할 것입니다.

개발자 Hayden Adams는 Uniswap을 만들었습니다. 전직 자동차 엔지니어 인 Hayden은 직장에서 해고되었고 친구가 그를 암호 화폐, 특히 이더 리움에 소개 할 때까지 연옥에 떠났습니다. 흥미 진진한 그는 EtherDelta라고 불리는 이전에 지배적 인 탈 중앙화 거래소를 만나기 전에 코드를 개발하고 많은 프로젝트에서 작업했습니다..

헤이든은 덱스에 깊은 인상을받지 못했습니다. 복잡하고 조잡 해 보였고 개선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가 자신의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하게 된 것은 Eethereum의 설립자 인 Vitalik Buterin의 Reddit 기사를 접했을 때였습니다. 읽다, ‘예측 시장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온 체인 탈 중앙화 거래소를 운영합시다.’

영감을 받아 자신의 덱으로 작업하기 시작했고, 수개월 간의 강력한 코딩 끝에 이더 리움 재단으로부터 65,000 달러의 보조금을받은 후 2018 년 11 월에 Uniswap의 첫 번째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A 버전 2 2020 년 3 월에 출시되어 더 안전하고 견고하며 모든 이더 리움 생태계에서 가능한 상징적 인 dex 플랫폼이되었습니다..

결론

UNI의 매수 및 보유에 대한 보상 가능성을 고려할 때 가격이 꾸준히 상승하고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현재의 강세장이 본격화되면서 UNI의 가격이 과도하게 움직일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이 사용하기 매우 쉬워서 사용자가 수수료와 UNI로 수동 소득을 얻을 수있는 대체 소스입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