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최고의 비트 코인 캐시 지갑 : 인기 [BCH] 암호 화폐 지갑

비트 코인 캐시는 2017 년 비트 코인 네트워크의 하드 포크의 결과입니다. 하드 포크 이후 디지털 통화는 특히 2018 년에 상위 10 개 동전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2018 년 8 월까지 비트 코인 캐시 네트워크 분할. 결국 네트워크는 Bitcoin Cash ABC와 Bitcoin Cash SV로 분리되었습니다. 그러나이 리뷰의 목적은 최고의 비트 코인 캐시 지갑을 찾는 것이며, 그것이 우리가 할 일입니다…

특히 지갑이 충족해야하는 특정 기준이있는 경우 암호 화폐 지갑을 검색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지갑 사용자는 기능, 보안, 사용 용이성 및 기타 요소에 대해 우려합니다. BCH 지갑과 관련하여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최고의 최신 옵션을 적절하게 분석합시다. 2019 년 비트 코인 캐시 지갑.

Bitcoin Cash Electrum 지갑

최고의 비트 코인 현금 지갑

온라인에서 볼 수있는 것과는 달리 전통 Electrum 지갑은 비트 코인 캐시가 아닌 비트 코인 만 지원합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Bitcoin Cash를 청구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Electron Cash (아래에서 최고의 Bitcoin Cash 지갑 중 하나로 다룹니다)라는 Electrum 포크를 만들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그 방법에 대한 지침 웹 사이트에서.

Jaxx Liberty 지갑

jaxx 리버티 지갑

그만큼 Jaxx Liberty 지갑 비트 코인 캐시를 포함하여 80 개 이상의 암호 화폐를 허용하는 크로스 플랫폼 블록 체인 지갑입니다. 사용하기 쉬우 며 7 일 고객 지원을 통해 비트 코인 캐시를 저장할 수있는 원활한 UI를 제공합니다. Jaxx를 사용하면 키를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ac 및 Linux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ndroid를 지원하는 버전도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는 Jaxx가 쉽게 비트 코인 캐시 지갑 주소를 생성하고, 개인 키를 내보내고, 코인을 보내고, 잔액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BTC.com 지갑

btc.com 지갑

이것은 베이징에 본사를 둔 Bitmain이라는 회사가 지원하는 가장 인기있는 웹 지갑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원래 Blocktrail이 설계했습니다. Bitmain에는 또한 PPS (Pay-per-share)라는 결제를 사용하는 블록 탐색기와 풀 마이닝 회사가 있습니다. 비트 코인 및 비트 코인 현금을 쉽게 보내고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만큼 BTC.com 지갑 2 단계 인증 및 다중 서명 트랜잭션을 지원하는 오픈 소스 지갑입니다. 또한 장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을 경우 자금을 백업 할 수있는 계층 적 결정 론적 지갑입니다. Android 및 iOS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inomi 지갑

coinomi 지갑

Dash, ETH, Verge 및 Litecoin과 같은 여러 통화를 지원하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액세스 가능한 지갑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 있습니다. 개인 키를 제어 할 수있는 경량 지갑입니다. 최고의 보안 기능 중 하나는 Coinomi 지갑이 Android와 iOS 모두에서 화면 캡처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보안 기능은 누군가가 개인 키를 훔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개인 키를 손상시키지 않는 지갑을 원한다면 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Coinomi는 Shapeshift 및 Changelly와 같은 내장 된 타사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BCH 거래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shAddress 지갑

CashAddress 지갑

이것은 비트 코인 현금 저장을위한 안전한 대안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종이 지갑 옵션입니다. 오픈 소스 자바 스크립트 클라이언트 측 지갑 생성기입니다. 오랫동안 BCH를 보관할 생각이라면 CashAddress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종이 지갑을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잘못 배치하면 동전이 영원히 손실된다는 것입니다..

비트 코인 무제한 지갑

BitcoinUnlimited 지갑

이것은 Andrew Stone, Peter Tschipper가 2015 년에 출시 한 P2P 전자 현금 시스템입니다.

Andrea Suisan. 지갑은 적은 거래 수수료와 빠르고 안정적인 확인 속도로 유명합니다. 지갑은 노드 운영자, 채굴 자 및 투자자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을위한 풀 노드 구현입니다. 비트 코인 무제한 지갑은 업데이트 된 비트 코인 코어 지갑과 같습니다. 이를 통해 비트 코인 클라이언트는 코어의 하드 코딩 된 제한 인 1 메가 바이트보다 큰 잠재적 인 최대 크기를 가진 블록으로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버전 1.1.0.0은 비트 코인 캐시를 지원합니다. 이 Bitcoin Unlimited 지갑은 BCH를 지원하며 Linux, Windows 및 Mac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hakott 지갑

Rahakott 지갑

Rahakott는 누구나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돈을주고받을 수있는 HD 다중 통화 지갑입니다. 니모닉 문구를 사용하여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단계 인증을 활성화하면 둘 이상의 지갑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에 대해 자동으로 새 주소를 생성하는 지갑. 사용자가 거래 추적을 불가능하게하는 혼합 기술을 사용하여 tor과 같은 가상 터널에서 작업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CoinPayments 지갑

코인 페이먼트 지갑

Coinpayments는 암호 화폐를위한 디지털 웹 기반 결제 게이트웨이입니다. 코인 페이먼트는 비트 코인 캐시를 포함하여 2,580 개 이상의 암호 화폐를 지원합니다. CoinPayments의 가장 좋은 점은 비트 코인 현금 판매자와 개발자를위한 사용하기 쉬운 플러그인입니다..

CoinPayments에는 해커에 대한 추가 보안 계층을 생성하는 금고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코인에 대한 지불을위한 고유 태그가 있습니다. 코인 결제 지갑의 긴 영숫자 주소 대신 이름 태그를 사용하여 코인 결제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BCH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CoinPayments는 GAP600 즉시 확인, Airdrops, 모바일 앱, 법정 화폐 결제, 자동 코인 변환, 멀티 코인 지갑, POS 법정 화폐 결제 및 여러 혁신적인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Ledger Nano S 지갑

Ledger Nano S

하드웨어 스토리지는 오프라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가장 안전한 스토리지 옵션 중 하나입니다. Ledger Nano S는 하드웨어 지갑과 관련하여 보안이 적용됩니다. 사용자가 핀 코드로 보호되는 보안 칩에 동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인증, 다중 통화를 제공하며 외부 지갑이 다른 자산을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트랜잭션은 장치의 버튼을 눌러 OLED 지원을 통해서만 확인됩니다. Ledger Nano S는 Ledger Live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직접 22 개의 코인 및 ERC-20 토큰을 지원합니다..

Trezor 지갑

Trezor는 암호 화폐의 오프라인 저장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편리한 휴대용 하드웨어 지갑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지갑이 취약한 도난 및 악성 코드 공격을 완화하는 하드웨어 기능.

Trezor를 사용하면 자산을 쉽고 효율적으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자산 거래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내장 버튼과 디지털 화면이 함께 제공됩니다. 하드웨어를 분실 한 경우 오프라인 백업에서 코인에 대한 액세스를 쉽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Trezor 하드웨어는 ETH, Ethereum Classic, Dash, Bitcoin Cash 및 Litecoin과 같은 다양한 암호 화폐를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 Ledger Nano S VS. Trezor 지갑 비교

Electron Cash 지갑

최고의 비트 코인 현금 지갑

최고의 비트 코인 캐시 지갑을 찾기 위해 Electron Cash SLP를 우회 할 수 없습니다. Electron Cash Developers가 만든 경량 지갑입니다. EC 지갑은 SLP (Simple Ledger Protocol) 토큰을위한 비 양육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지갑은 Electrum 지갑의 포크이며 개인 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결론

요구 사항 목록이 있으면 최고의 비트 코인 현금 지갑을 찾는 것이 그렇게 스트레스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지갑 사용자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은 거래 수수료, 보안 및 익명 성이 낮은 지갑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간단한 지갑을 원합니다. 그러나 누구도 안전에 대해 타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안전한 지갑은 최고의 비트 코인 현금 지갑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 최고의 스텔라 루멘 지갑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